홈 > 서비스 > IT 아웃소싱
기업 내부 전산 조직에 의해 운영되는 정보시스템의 전체(Total) 혹은 일부(Selective)를 당사와 SLA(*)를 체결한 후 기획, 개발, 운영, 유지보수 등의 일련의 업무를 위탁 관리하고 있습니다.
(*)SLA(Service Level Agreement) : 서비스 기간 동안 예상되는 서비스 수준을 지정하는 사용자와 공급업체 간의 계약
시스템운영 | H/W, S/W, N/W 운영 및 유지보수, 기술지원, 운영인력 지원 등 | 에플리케이션 | 에플리케이션 개발, 성능향상, 운영 및 유지보수, 운영인력 지원 등 |
---|---|---|---|
데이터센터 | BRS, DR, 백업, 시스템 운영 및 관리 서비스 등 | IT아웃소싱컨설팅 | IT아웃소싱 전략수립, IT진단, IT아웃소싱 효과분석, IT아웃소싱 서비스 모델링 등 |
헬프데스크/기타 | 기타통합 헬프데스크 서비스, OA, 교육지원,품질보증활동 서비스 등 | 통신망 | 통신만 구축 및 관리, 성능향상, 운영 및 유지보수, 운영인력 지원 등 |